교육목표설정
경희대학교 교육목표
- · 전인교육
- · 정서교육
- · 과학교육
- · 민주교육
전자정보대학 교육목표
- · 세계화 정보화 시대에 적응할 수 있는 인재 양성
- · 지식기반 사회가 요구하는 창의력 있는 인재 양성
- · 이론과 실무를 겸비하고 추진력과 도덕성을 갖춘 인재 양성
- · 미래가치를 창출하고 산업발전을 선도할 수 있는 과학기술 인력양성
전자공학전문프로그램 교육목표
- · 전자공학 분야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글로벌 사회의 리더로 활동한다.
- · 산업체 실무에서 요구되는 창의적 설계 능력을 갖춘다.
- · 기술적 문제해결을 위한 체계적인 사고력과 첨단 공학도구 활용능력을 갖춘다.
- · 공학적 윤리의식을 갖추고 미래 산업의 가치를 차아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다.
프로그램 교육목표 연관성
대학교 교육목표와 단과대학 교육목표간의 연관성
- 경희대학교 교육목표
- · 전인교육
- · 정서교육
- · 과학교육
- · 민주교육
- · 세계화 정보화 시대에 적응할 수 있는 인재 양성
- · 지식기반 사회가 요구하는 창의력 있는 인재 양성
- · 이론과 실무를 겸비하고 추진력과 도덕성을 갖춘 인재 양성
- · 미래가치를 창출하고 산업발전을 선도할 수 있는 과학기술 인력양성
▶ 경희대학교 교육목표와 전자정보대학의 교육목표 간의 연관성
교육목표 | 전자정보대학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
경희대학교 | 1 | ● | ● | ● | ● |
2 | ● | ● | ● | ● | |
3 | ● | ● | ● | ● | |
4 | ● | ● | ● | ● |
- ● : 연관성 강함
- ● : 연관성 보통
- ○ : 연관성 미약
단과대학 교육목표와 프로그램 교육목표간의 연관성
- 전자정보대학 교육목표
- · 전자공학 분야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글로벌 사회의 리더로 활동한다.
- · 산업체 실무에서 요구되는 창의적 설계 능력을 갖춘다.
- · 기술적 문제해결을 위한 체계적인 사고력과 첨단 공학도구 활용능력을 갖춘다.
- · 공학적 윤리의식을 갖추고 미래 산업의 가치를 차아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다.
▶ 경희대학교 교육목표와 전자정보대학의 교육목표 간의 연관성
교육목표 | 전자정보대학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
경희대학교 | 1 | ● | ● | ● | ● |
2 | ● | ● | ● | ● | |
3 | ● | ● | ● | ● | |
4 | ● | ● | ● | ● |
- ●: 연관성 강함
- ●: 연관성 보통
- ○: 연관성 미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