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희대학교
바로가기 메뉴
주메뉴 바로가기
  • 발전기금
  • 인포21
  • Webmail

인증프로그램

교육목표

교육목표설정
경희대학교 교육목표
  • · 전인교육
  • · 정서교육
  • · 과학교육
  • · 민주교육
전자정보대학 교육목표
  • · 세계화 정보화 시대에 적응할 수 있는 인재 양성
  • · 지식기반 사회가 요구하는 창의력 있는 인재 양성
  • · 이론과 실무를 겸비하고 추진력과 도덕성을 갖춘 인재 양성
  • · 미래가치를 창출하고 산업발전을 선도할 수 있는 과학기술 인력양성
전자공학전문프로그램 교육목표
  • · 전자공학 분야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글로벌 사회의 리더로 활동한다.
  • · 산업체 실무에서 요구되는 창의적 설계 능력을 갖춘다.
  • · 기술적 문제해결을 위한 체계적인 사고력과 첨단 공학도구 활용능력을 갖춘다.
  • · 공학적 윤리의식을 갖추고 미래 산업의 가치를 차아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다.

프로그램 교육목표 연관성
대학교 교육목표와 단과대학 교육목표간의 연관성
- 경희대학교 교육목표
  • · 전인교육
  • · 정서교육
  • · 과학교육
  • · 민주교육

- 전자정보대학 교육목표
  • · 세계화 정보화 시대에 적응할 수 있는 인재 양성
  • · 지식기반 사회가 요구하는 창의력 있는 인재 양성
  • · 이론과 실무를 겸비하고 추진력과 도덕성을 갖춘 인재 양성
  • · 미래가치를 창출하고 산업발전을 선도할 수 있는 과학기술 인력양성

▶ 경희대학교 교육목표와 전자정보대학의 교육목표 간의 연관성

경희대학교 교육목표와 전자정보대학의 교육목표 간의 연관성
교육목표 전자정보대학
1 2 3 4
경희대학교 1
2
3
4
  • : 연관성 강함
  • : 연관성 보통
  • : 연관성 미약

단과대학 교육목표와 프로그램 교육목표간의 연관성
- 전자정보대학 교육목표
  • · 전자공학 분야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글로벌 사회의 리더로 활동한다.
  • · 산업체 실무에서 요구되는 창의적 설계 능력을 갖춘다.
  • · 기술적 문제해결을 위한 체계적인 사고력과 첨단 공학도구 활용능력을 갖춘다.
  • · 공학적 윤리의식을 갖추고 미래 산업의 가치를 차아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다.

▶ 경희대학교 교육목표와 전자정보대학의 교육목표 간의 연관성

교육목표 전자정보대학
1 2 3 4
경희대학교 1
2
3
4
  • : 연관성 강함
  • : 연관성 보통
  • : 연관성 미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