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역 |
최종목표 |
주요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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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 수요 |
○ 미래 산업을 선도할 V자형 융복합 전문인력 양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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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기업수요특화형 IoT 분야 신규 교과 및 비교과 과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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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최신 IT 트렌드와 SW 스타트업을 반영한 산학겸임교수 또는 산업체 주관 강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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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산업체 현장연수 활동 및 인턴쉽을 통한 현장 실무 교육과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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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기업연계형 사이버 레인지, CAE/CAD 전문 인력, 양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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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글로벌 사이버 보안 위협 가중화 트렌드에 대처할 기업연계형 정보보안분야 교과 및 비교과 과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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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사이버 실전 훈련 플랫폼을 통한 실전 훈련 기반 사이버 전 전문 인력 양성 과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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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3차원 모델 작성, CAE/CAD 전문인력 양성 과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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캡스톤 |
○ 캡스톤 디자인 교육의 활성화 |
○ 캡스톤 디자인 프로젝트, 창의ㆍ융합적 학습자 사고력증진 프로그램 |
○ 다학제융합형 캡스톤 디자인 교육의 활성화 |
○ 캡스톤 디자인 프로젝트, 창의ㆍ융합적 학습자 사고력증진 프로그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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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개설 및 운영 |
○ 캡스톤 디자인 교과목 운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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확산 |
○ 글로벌 역량강화 프로그램 활성화 |
○ KISES(KHU Innovation School for Engineering Students), 글로벌 경진대회, 국제협력 프로그램 |
특화(자율) |
○ 기업연계형 프로그램 강화 |
○ CTO 특강, 기업연계형 프로그램 |
○ 테크비즈강화형 인재양성을 목표로 창의 융합형 산학협력 프로그램 강화 |
○ 창의, 융합형 글로벌 프로그램, 기업가정신 교육 프로그램, KISES(KHU Innovation School for Engineering Students), 글로벌 경진대회, 국제협력 프로그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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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 |
○ KISES(KHU Innovation School for Engineering Students), 글로벌 경진대회, 국제협력 프로그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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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인문소양 융합형 프로그램 강화 |
○ 1인 1멘토링 프로그램, 포트폴리오 프로그램 |